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보리노 아침용 마스크팩 - 촉촉한 타입(매일매일 뽑아쓰는 60초 모닝팩)
    美이야기 2019. 2. 26. 16:03
    반응형

    ​오랜만의 마스크팩 후기! [사보리노 아침용 마스크팩 - 촉촉한 타입(후르티 허브향)]

    일본에서 핫한 매일매일 뽑아서 쓰는 마스크팩인데, 이 팩의 장점은 60초만 붙였다가 떼어도 마스크팩의 효과를 볼수있는것!


    ​사진에있는것은 촉촉한타입으로 패키지가 노랑색이다.

    한참전부터 일본에서 올인원제품이 꽤 유행을 타고있다. (각종 크림과 마스크팩에 다기능을 넣은 제품들.)

    사진에보이는 아침용 마스크팩은(촉촉한 타입) 세안+스킨케어+보습(메이크업전 베이스효과)의 효과를 볼수있는 마스크팩!

    작년 11월에 구매하였고, 개봉한지 4개월이 지났는데도 케이스안의 마스크시트가 아직도 촉촉하다!! (현재 글을 쓰는 시점에서 2/3가량 사용. 한 팩당 마스크시트가 32장들어있다.) 

    구입한지 4개월이나 지났는데, 아직까지도 다 쓰지못한이유가있다.

    1. 글쓴이는 밤에 1일1팩을 하고있는데, 가끔 밤에 팩을 거른날 다음날아침에 사용.

    2. 아침에 바쁘거나 귀찮을때 사용.^^;

    그러다보니 구입한지 4개월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다 사용을 하지 못했다.


    ​마스크팩의 뒷면은 이렇게 생겼는데, 중국어 스티커가 뜯기다 만 모습이^^;

    한국에서는 이 제품이 런칭되어서 한글로 적혀있던데, 대만에서는 제품패키지가 한자로 바뀌진않았고....중국어 스티커로대체!

    글쓴이는 대만에있는 사쯔도라(삿뽀로드럭스토어)에서 구입을하였다. (오른쪽에보이는 파랑색스티커^^;;)


    뚜껑을 열면 이런모습. 

    이것은 이미 개봉을해서 이렇고.

    제일 처음 개봉을하면 뚜껑을 캔처럼 딸수있게끔되어있다. 그리고나서 저 비닐을 빼라고 뒷면에 적혀있는데, 나는 내맘대로 남겨두었다.ㅋㅋㅋ​


    ​마스트시트를 펼처보면 이런모습. 

    마스트시트 사이즈가 작은게 마음에 든다. 그러나... 눈구멍이 작은건 마음에 들지않는다. 

    눈구멍이 작은건 마스크팩이 잘 맞으면 상관이없는데, 만약 안맞을경우 번거롭게 찢어서 눈가를 덮지않게 해줘야하므로.....

    글쓴이가 생각하는 이 마스크팩의 단점은 쿨링감이 느껴진다는것이다. 그래서 눈도 약간 시린느낌이.... (이 포스팅을 쓰려고 BCL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이 제품에서 멘톨감이 느껴진다고 적혀있는것을 발견하였다...아아..ㅠㅠ )

    그렇지만 장점도많다. 위에서 적었듯이 세안+스킨케어+보습(메이크업전 베이스효과)의 기능이 있는것이다.

    밤에 샤워및모든걸 끝마치고,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대신 이것만 붙여줘도된다는것!

    그리고 스킨케어 기능이있으니... 이것만 붙여서 스킨케어를 60초만에 한번에 끝낼수있다는것!

    그리고 보습기능이있어서 확실히 화장이 잘먹는데... 내 생각엔 마스크팩을 붙였기때문에 피부의 온도가 내려가서 화장이 잘먹는게 아닐까하는...?


    글쓴이같은 피부는(겨울:중성/ 여름:중지성) 이것 한장만 쓰기에도 괜찮은데(여름제외), 건성인사람은 다른 타입을 쓰는게 나을것같다.

    이 노랑색 패키지가 BCL에서 제일 처음출시된 60초 마스크팩이고 제일 유명하다.

    그러나 다른 색패키지도 많이 있으므로, 본인의 피부에 따라 맞게 선택하면될것같다. (한국에서 런칭했다는것은 알고있지만, 시리즈 전부가 출시되었는지는 잘 모르겠다.)


    아래는 다른 색의 패키지 제품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 제품별로 간단히 소개. (전 제품다 60초 팩. 아침용 밤용으로 나누어져있음.)

    ​아침전용 60초 마스크팩

    노랑색(촉촉한 타입)/ 빨강색(고보습 타입)/ 흰색(화이트 타입)/ 초록색(산뜻한 타입)


    사보리노 프리미엄(아침용)

    좌:딸기/ 우: 귤 (전부 리치한 미용액 보습 타입)


    ​밤 전용 60초 마스크팩

    보라색(농밀보습 타입) /파랑색(촉촉한 타입)​​

    마스크팩별로 왼쪽으로갈수록 산뜻한 타입. 오른쪽으로갈수록 촉촉한 타입.

    위쪽으로갈수록 멘톨감이 많이 느껴짐. 아래쪽으로갈수록 멘톨감이 적게느껴짐.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하며, 똑똑한 구매하시길!!! ^^

    이 포스팅에 적혀있는것말고도 다른 시리즈가 있을수있는데, 60초 마스크팩이 핫하고 유명한만큼 한정도 내놓기때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