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마켓 글로벌 결제 중 실명인증 오류시 해결방법
    대만/대만 생활 정보 2022. 7. 2. 12:41
    반응형

    대만에 거주하면서 우연히 알게된 지마켓글로벌! 지마켓에서 파는상품을 해외에 배송해준다!

    그런데 일년전쯤?에 구매했을땐 문제없이 잘 이용이됐는데....

    본인인증에서 안넘어가는거다..ㅠㅠ

     

     

    여기 바로 이화면에서 성험+전화번호를 적으라고되어있는데 적는곳도없고 밑에 인증버튼도 안눌리고..

    (아래에 내가직접 세관에 신고하는방법이있는데 귀찮아서 ㅋㅋㅋ 두번째 체크하지않음

    첫번째로 본인인증하고 구매하면 지마켓에서 세관신고를 해준다.)

    그래서 계속 며칠주기로 들어가보고... 고객센터에 문의도남겼다.

    근데 진짜 짜증나는건 지마켓글로벌 고객센터는 사진첨부가안된다. (개선좀 제발...문의글도 남겼으나 개선되지않음)

    그래서 지마켓 일반사이트에 들어갔으나 휴대폰번호가 미등록되어있어서 문의글 작성불가!!(한국 휴대폰번호없음)

    >지금 글쓰면서 들어가보니 한국휴대폰번호를 등록하려면 본인인증해야함(앱에서는 안됨;;)

    >글쓴이는 지마켓 아이디가 두개. 한개는 원래쓰던 일반지마켓사이트 전용(로그인불가.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본인인증해야함)

    그래서 친구한테 얘기했더니 흔쾌히 아이디를 빌려줘서 겨우겨우 문의를했다.

     

     

    음....그러니까 사이트 에러로 앱에서는 주문이 안된다는거지?

    컴퓨터를 켜보았다. 음.....그래도 안되는데? 왜 안되는걸까? 혼자 막 삽질하다가.

    배송주소에 적는 핸드폰번호칸에 대만 핸드폰번호에서 0을 붙이고 하니까 결제가 넘어간다????

    ???????? 뭐지???? 원래 국제전화할때도 또는 ems보낼때 등  +82 2 111 222 이런식으로 적잖아요?(번호가 02 111 222일 경우)

    그리고 여태까지 직구할때 다 0을 빼서 적었는데? 그리고 일년전에 직구할때도 0빼고 적었는데 사이트가 바꼇나?

     

    아무튼.... 0을 붙이고 (원래대로 전화번호를 전부로 다 적음)적으니 문제없이 본인인증되고 구매를 할수있었다.

     

    -->>>>참고로 결제전 대만 세관앱인 EZ Way에 본인정보를 미리 등록해둬야한다.

    한번만해두면 다음부터는 등록할필요가없다. 등록후부터는 직구후에 대만에서 세관검사할때쯤 알림이떠서 본인이 구매한것이 맞는지 체크해야한다. 만약 2000nt가 넘으면 세금을내야한다. (세금은 물건을 받을때 직접내거나, 앱에서 결제할수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