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루룬 홋카이도 한정 마스크팩 후기(라벤더/ 메론)
    美이야기 2019. 1. 7. 16:39
    반응형

    ​일본 마스크팩과의 두번째 만남! 

    그동안 써본 마스크팩은 수많은 한국브랜드와 마이뷰티 다이어리(대만), 일본친구에게 선물받아 사용해본 브랜드 이름은 모르지만 시트위에 너구리와 여우가 그러져있던 마스크팩.(일본)

    그동안 일본 마스크팩 랭킹1위를 달리고있는 루루룬 마스크팩에대해서는 익히 명성을 들어왔으니 구매로까지 이어지게 될줄이야.

    얼마전 남편과 함께 아울렛에갔다가 일본 홋카이도 드럭스토어 체인점 '사쯔도라(삿뽀로 드럭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했다.


    ​왼쪽: 라벤더/ 오른쪽: 메론

    가격은 1팩당 NTD180으로 홋카이도에서만 파는 지역 한정 제품인데, 구매처가 홋카이도 드럭스토어 체인점이기때문에 대만에서도 구입이 가능했다. (드럭스토어에서 12월 세일중이라 1팩당 NTD144에 구매가 가능했다.)

    1팩당 7장이 안에 들어있고, 지퍼백처리가되어있는건 마음에 들었으나 꺼낼때 뒷부분에들어있는 마스크팩에 손이 닿지않게 조심하였다.


    ​루루룬 홋카이도 한정 마스크팩.(라벤더)

    홋카이도산 하스컵 과즙(하스컵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홋카이도에서 자라는 낙엽성 관목) - 탄력, 윤기

    홋카이도산 꿀/ 히아루론산/ 리피듀어 - 촉촉보습

    홋카이도산 율무 액기스 - 피부결


    ​지퍼백을 개봉하니 이렇게 7장이 가지런히 접혀있었다. 

    다른 마스크팩에비해 미용액이 적지만 진짜 딱 얼굴에 사용할만큼만 들어있다. (아마 7개 한꺼번에 들어있어서?)

    ​꺼내보았다. 시트에 적셔있는 미용액은 많지도 적지도않은, 딱 적당하게 미용액을 머금고있다.

    글쓴이는 미용액이 농축된 끈적거리는 마스크팩과 미용액이 너무 많이 포함되어있어서 물이 뚝뚝흐르거나, 붙였을때  목까지 줄줄 흘러내리는 그런 마스크팩은 정말 싫어한다. 

    미용액이 농축된 끈적거리는 마스크팩을 사용하면 여드름이 나기때문. ㅠㅠ

    그런점에서 이 마스크팩은 미용액이 적당했기때문에 꽤 마음에 들었다. (라고 생각을하였지만..)


    루루룬 마스크팩의 단점!! 마스크팩을 펼쳐보니 옆에 절개선 끝부분이 붙어있어서 팩을할때마다 손으로 일일이 떼어내야한다. 귀찮아!

    눈구멍은 왜이리 작은지? 이렇게 눈구멍이 작은 마스크팩은 처음본다.


    이제 사용을 해보자. (피부타입: 여름-중지성/ 겨울-중성)

    글쓴이는 밤에 샤워 후 머리를 감고나서, 머리를 말리면서 마스크팩을 한다.

    그런데 이 팩 향이 너무 좋은거다!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면 라벤더향도 은은하게 같이 올라온다. 뭔가 아로마테라피를 하는 기분이랄까?

    그래서 팩할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았다.(그렇지만 눈주변만 따가워서 눈부분은 양옆으로 찢어서 썼다.)

    팩을 떼어내고 나서는 얼굴이 촉촉한데, 손가락으로 두들겨주니 산뜻하게 마무리됐다.

    그래서 만족감이 높았는데, 다음날 아침이 되고나서 이 팩하나만으론 뭔가 부족한걸깨달았다.

    피부상태를 보니 피부가 부들부들하지만, 평소에 사용하는것보다는 덜 부들거리는것이 얼굴에 뭔가 부족한 느낌이다.

    글쓴이는 평소 마스크팩을하고나서 크림이나 에센스 이런것들을 안바르는데, 이팩은 필요하다!! ㅜ 

    루루룬 마스크팩에 보통 '붙이는 화장수'라고 적혀있는데, 이 팩은 진짜 딱 화장수의 역할만한다.

    그래서 둘째날부터는 이 팩을 하고나서 에센스도 꼭 발라줬다. 

    루루룬 홋카이도 라벤더팩은 진짜 딱 화장수의 효능만있는 매일매일 쓰기에 좋은팩이였다. 아니면 여름에 쓰기에 적당한팩? (미용액이 다른 마스크팩보다 적게들어있어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


    루루룬 홋카이도 한정 마스크팩.(메론)

    메론 과실 액기스/ 홋카이도산 다시마 - 보습

    홋카이도산 청시소 액기스(차조기 액기스) - 피부결

    콜라겐/ 엘라스틴 - 탄력, 윤기


    이 마스크팩도 마찬가지로 7장이 들어있기때문에 마스크팩 시트의 사진은 첨부하지않는다.

    머리를 말리면서 사용을 하였더니 라벤더팩과 마찬가지로 메론향이 은은히 올라온다. 그렇지만 라벤더향보다는 약한향.

    이 팩도 라벤더팩과 마찬가지로 떼어내고나서 촉촉하였고, 손가락으로 얼굴을 두들기니 산뜻하게 마무리가됐다. 그런데 라벤더팩과는 다른점이 이 팩하나만 사용을해도, 다음날 아침 피부상태가 촉촉했다. ( 그 말은 즉, 마스크팩 사용후 다른것을 바르지않아도된다는것.)

    글쓴이가 대만에서 겨울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팩을 찾아냈다! (대만의 날씨 습하면서 추움.)

    고로 이 팩은 다음에 기회가되면 다시 구입을 하게될것같다.^^


    직접 14일간 열심히 사용해본결과 루루룬 홋카이도 마스크팩 시리즈(라벤더/ 메론)의 최강장점은 향이였다.

    글쓴이에게 제품의 효과는 메론이 더 좋았지만, 향은 라벤더가 좋았다.(개인취향)

    그리고 식물추출 유기농마스크라는데서 높은 점수를 주고싶다.


    그런데 루루룬 마스크팩을 사용하고나서 느낀건데, 팩은 역시 한국 마스크팩이 질도 좋고 가격도 저렴하고 최고다! (한국에서 구입을 가정하였을때.) ⊙포스팅내용은 루루룬인데, 갑자기 기승전 한국팩.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