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나솔 20주년 한정 아이섀도우 팔레트 '더 베이지 아이즈' (2호 노블베이지) 사용 후기
    美이야기 2019. 1. 25. 11:56
    반응형

    ​1월초에 대만 타이중에있는 top city 백화점에서 루나솔 20주년 한정 아이섀도우 10색 팔레트 '더 베이지 아이즈'를 예약하였다.

    그리고나서 1월21일 사카모토 류도씨에게(坂本竜童) 메이크업시연을 받고 루나솔 매장직원에게 예약했던 제품을 건네받았다.

    여기서 잠깐! 

    글쓴이가 루나솔 국제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카모토 류도씨에게 메이크업 시연을 받았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美이야기] - 대만에서 루나솔 메이크업 시연을 받다!

    루나솔 20주년 한정 아이섀도우 팔레트 '더 베이지 아이즈'​.

    상단에있는것은 1호 네츄럴 베이지(Neutral Beige) →옐로우 카키계열

    하단에있는것은 2호 노블 베이지 (Noble Beige) →핑크 베이지계열


    글쓴이가 구매한 색상은? 물론 두개다 구입하면 좋겠지만... 가격이 가격인지라 진짜 마음에드는 2호 노블 베이지만 한개 구입을하였다. 

    참고로 일본 현지가격은 10,000엔(부가세 별도), 대만 가격은 NTD3600이다. (글쓴이는 루나솔 회원이라서 NTD3600에서 10%할인된 금액으로 구매를 하였다.)


    ​루나솔 아이섀도우를 예약구매 했을때 증정품으로 받았던 파우치지갑. 

    그 당시 직원분께서 증정품은 대만에 먼저 도착을하였는데 제품이 도착하지않았다고^^;; 그래서 증정품만 미리 받았었다.

    이것은 당시 루나솔 '더 베이지 아이즈'를 구매하거나 NTD2500의 루나솔 화장품을 구매하면 주는 증정품이였다.

     

    ​안을 열어보니 지폐와 신용카드를 넣을수있게끔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마실을 나갈때 유용하게 쓰일것같다.


    ​이제 '더 베이지 아이즈' 후기를 시작해볼까?

    케이스는 마치.... 담배 케이스랑 흡사 비슷하게 생겼다.

    상단 왼쪽에 20주년이라고 적혀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중에 일본여행 계획이 있으신분들! 

    [20주년 한정이니...내가 일본에 갔을땐 구매할 수 없겠네?] 라고 생각하실수도있는데, 걱정하지마시라!!!

    '더 베이지 아이즈'는 20주념 기념 한정 아이섀도우가 맞으나 케이스만 초회 한정으로 재고가 전부 판매완료되면, 일반케이스로 변경되어 다시 판매를 한다고한다. 

    케이스만 초회 한정이라고..? 케이스가 보통 케이스랑 어떻게 다르길래?

    궁금하신분들은 다음 사진을 봐주세요! 


    ​일반 루나솔 섀도우보다는 약간 더 연한색이다. 

    음...사진을 보셔도 약간 더 연한색인걸 모르시겠다고?

    그런 분들을 위해 다음 사진을 준비했다.


    ​글쓴이가 기존에 가지고있는 루나솔 아이섀도우와 같이 찍어보았다.

    확실히 케이스 색상이 차이가 난다.

    글쓴이가 생각하기엔 20주년 한정판 '더 베이지 아이즈'가 조금 더 고급스러워보인다^^;;


    ​케이스를 활짝 끝까지 열어보았다. 

    음...? 시원스럽게 열리질않는다.

    오른쪽에는 비세 2018년 크리스마스 한정 섀도우인데, 잘 보면 뚜껑부분이 180도로 평평하게 열려있는것을 확인할수있다.

    그러나 루나솔 '더 베이지 아이즈'는 180도로 열리긴하나... 뚜껑부분이 아래로 받쳐져서 조금 불편한 모습을 볼수있다.


    ​뚜껑을 열면 아이섀도우 보호용의 플라스틱 덮개가있다.

    브러쉬는 딱 한개가 들어있는데, 팁과 솔부분이 양끝에 달려있다.

    내장 브러쉬를 사용하시는분이라면 아이섀도우가 10가지 색인데 브러쉬가 1개라 아쉬울수있으나, 글쓴이는 내장 브러쉬는 사용하지않으므로 ^^;


    ​'더 베이지 아이즈' (2호 노블 베이지)를 좀 더 가까이서 찍어보았다.

    베이지계열의 은은한 색상이 10개나 들어있어서 아무조합으로 화장을해도 잘 어울릴것같았다.

    (참고로 글쓴이는 발색을 해보기전엔 제일 왼쪽 3가지색은 불 필요한 색이라고 생각을 하였다.)


    팔에 10가지 색을 발색해보았다. 자연광에서 발색한 사진.

    1~4번 색이 사진에서는 잘 안보인다. 이건 글쓴이의 사진기(아이폰)의 문제인지? 글쓴이의 사진 실력이 문제인지 ㅜㅜ  그러나 실제로는 발색이 보임^^; ​


    ​스탠드 앞에서 발색한 사진. 


    이렇게 찍어보아도 1~4번 색이 잘안보여 이것만 따로 찍어보았다. (앗.. 중간에 고양이에게 할퀸 상처가;;)


    우선 색상별로 나열하자면,

    1번 10가지색중에서 펄이 제일 강하다. 애교살이나 눈앞머리에 포인트로 적당하다.

    2번 펄이 은은하것이 글로시한 느낌이든다.

    3번 베이스로 쓰기에 적당한 색이다.

    4번 연한 베이지색으로 무난하게 쓰기 좋은 색이다.

     →1번을 제외한 2~4번은 베이스로 쓰기에 적당한 색이다.
    5~7번 베이스와 마무리 포인트 사이에 발라주기 적당한 색이다. (글쓴이는 이런색상을 주로 쌍커풀라인에 바른다.)
    8~10번색 마무리로 포인트를 주거나 삼각존에 바르기 유용한 색이다.
    →눈으로만 봤을때는 8~10번색이 펄이없어보인다. 그러나 발색하고나서보니 전부 펄이 들어있지만 10가지색 중에서 펄이 제일 적게 들어가있다.



    루나솔 20주년 한정  '더 베이지 아이즈'(2호 노블 베이지) 아이섀도우를 사용해보니 데일리로 매일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한 네츄럴한 아이섀도우였다.
    펄의 입자도 크지않고 화려하지않은 은은하면서 영롱한 펄이고, 눈꺼풀을 움직일때마다 작은 펄들이 반짝반짝거리는게 이번 아이섀도우의 구매는 대 만족이였다. (물론 아이섀도우의 질감은 말할것도없고!)

    색상또한 10가지 색 전부 다양하게 사용할수있는 1가지색도 버릴것이없는 팔레트였다. (참고로 그 중에서도 글쓴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색은 2,4,5번 색상)


    마지막으로 글을 마치며, 글쓴이의 이번 '더 베이지 아이즈'의 후기가 구매를 계획중이신분들께 참고가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