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닥터자르트 하이드라 솔루션시리즈 마스크팩 후기(바이탈수분/ 수딩민감)
    美이야기 2019. 3. 12. 00:00
    반응형

    ​12월에 마스크팩 대 구매!!를하고나서, 그 중 닥터자르트 마스크팩 10장을 다 썼기에 후기를 남겨보려한다.

    초록색알약이 그려진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팩은 몇년전에 이미 사용을해봐서 재구매를 하였고, 인터넷 검색결과 파랑색알약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도 초록색 알약못지않게 너무좋다하여....

    두가지 다 구입! ㅎㅎ

     

    ​짠! 뭐, 유명하니 여러분들 다 아시겠지만, 패키지는 이런모습!

    패키지가 일반 마스크팩보다는 조금 더 크다.


    글쓴이는 대만 드럭스토어 캉스메이(康是美)에서 구입을하였다!

    닥터자르트 팩의 가격은 한 팩당  NTD800... (한국에서 정가 2만원인걸 감안하면 꽤 비싼가격...역시 수입이라.ㅜㅜ)

    ​그러나 세일 기간을 잘 활용하여 1+1으로 구입!! 한팩당 NTD400으로 구입을 하였다! 오예~


    구매한지 벌써 몇달이지나 이미 10장을 다 사용하였고 이 마스크팩에 만족을하였기에, 닥터자르트의 다른팩도 벌써 구매를 하였다. ㅎㅎ(전부 사용완료를 하게되면 포스팅을 올리도록하겠습니다~)


    ​닥터자르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보습&생기부여)

    유명한 파란색알약이 그려진 마스크팩! 수분공급에 탁월하다고하여 구입!


    마스크팩을 꺼냈더니 촉촉하게 미용액을 머금고있다. 미용액이 꽤 넉넉히 담겨있는 편이다. 그렇지만 꺼낼때 미용액이 뚝뚝 떨어지지않는게 참 마음에든다.

    딥 하이드레이션시트라고 케이스에 적혀있는데, 얇은 부직포같은느낌의 마스크시트이다.

    얼굴에 붙이면 약간 연한 약품냄새가난다. 마스크팩을 사용한후 떼어내면 얼굴에 미용액이 많이 묻어있어 많이 두들겨 흡수를 시켜줘야한다. 촉촉하면서도 끈적이기않는게 마음에 들었다.

    시간이 약간지나면 산뜻한느낌이다. 자고일어난 다음날 아침에는 피부가 산뜻하면서도 부드러운게 느껴졌다.

    수분공급이되는 팩이라 영양이 많이 담겨있지않아서 매일매일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그러나 가격의 압박이.) 


    ​​닥터자르트-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민감성피부 진정케어)

    기존에 사용을해보았던 진정팩. 
    이것도 수분팩처럼 약간 약품냄새가난다. (이 냄새의 정체는 뭘까...?) 그렇지만 역겹거나 못참을정도는 아니다.
    이 마스크팩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촉촉!'
    붙이면서 떼어낼까지 한결같이 촉촉하다. 진정팩도 수분팩과 마찬가지로 떼어내고나서 얼굴에 미용액이 많이 묻어있으므로, 손으로 두들겨서 흡수시키는데 시간이 조금 걸린다. 흡수시키고나서도 촉촉한 느낌이 유지되며, 자고일어난 다음날 아침에는 쫀득하면서도 부들부들한 피부의 느낌이다.


    닥터자르트 수분팩과 진정팩을 사용해보니, 단점은 마스크시트에 절개선이 없어서 마스크시트를 얼굴에 붙인 후 볼쪽부분을 직접 얼굴위에서 접어줘야한다.
    장점은 촉촉한것. 그리고 민감한 글쓴이의 피부에 트러블이 나지않았다는것. (겨울:중성/ 여름:중지성)
    [진정팩은 약간 트러블이 올라왔을때도 사용을해보았는데, 트러블이 가라앉는게 눈에보였다.]

    그리고 의외로 수분팩으로 불리우는 바이탈 하이드라솔루션보다, 진정팩인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이 더 촉촉했다는것.
    둘 중 재구매를 하게된다면? 수분팩보다는 진정팩!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