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나솔 제미네이트 아이즈 N - 01CE(캣츠아이) / 05RB(루비) 사용 후기
    美이야기 2019. 2. 1. 16:06
    반응형

    얼마전 글쓴이가 ​루나솔 매장에서 사카모토 류도씨에게(坂本竜童) 메이크업 시연을 받고나서 예약구매한 루나솔 제미네이트 아이즈N !!

    구매당시 매장직원분께서 한정아이섀도우라며 구매를 부추기셨다. 

    글쓴이는 한정 아이섀도우이기도하고 색도 너무 예뻐서 세가지 중 두가지 아이섀도우를 구매하였다. (아무리 한정이라도 글쓴이에게 보라색계열은 안어울려서 패스!)

    이렇게 세가지 색이있는데, 색삭명은 EX01 Amethyst(좌: 자수정) 01CE(중: 캣츠아이) 05RB(우: 루비) 이다. (직원분께서는 전부다 한정이라고하였지만, 글쓴이가 집에와서 웹으로 검색한결과 EX01 Amethyst만 한정발매였다.) 


    공식 홈페이지 소개를 적어보자면.

    눈에 마치 보석을 새긴듯한 반짝임을 연출하는 제미네이트 아이즈가 루나솔의 20주년을 기념해 리뉴얼 되었습니다. 


    아.. 제미네이트 아이즈(구 버전)→ 제미네이트 아이즈N(리뉴얼 버전) 이렇게구나!

    일본에서는 2월8일 발매여서 천천히 기다리고있었는데, 며칠전(1월26일)에 제품이 도착하였다고 루나솔 매장직원분께 라인메세지가왔다.


    [응..? 제품 원산지 국가가(루나솔은 일본) 아니면 보통 좀 더 늦게 발매되지않나???

    아니면 제품을 착각해서 예전제품을 주시는건아니겠지??(구 버전의 제미네이트 아이즈)

    일단 제품을 받을때 이름을 주의해서 봐야겠다.]

    그리하여 라인메세지를 받은 바로 다음날 타이중에있는 top city백화점으로 향했다.

    제품을 받고나서 확인결과 새로 리뉴얼된 버전이 맞았다. 직원분께 일본은 2월8일발매인데 대만은 일찍 발매되네요?라고 말씀드리니 직원분도 모르셨는지 깜짝놀라셨다^^;;;;


    제미네이트 아이즈 N 후기를 시작하기전에, 글쓴이가 루나솔 국제 메이크업 아티스트 사카모토 류도씨에게 메이크업 시연을 받았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美이야기] - 대만에서 루나솔 메이크업 시연을 받다!


    ​아무튼 예약구매한 제품을 받고 집에와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을 하였다.

    일반 루나솔 아이섀도우랑 똑같은 케이스다. (사진을 찍을때 비닐이 자꾸 반사되어서 겨우 찍었다. ㅠㅠ )

    수입제품이라 뒷면에는 중국어로 스티커가 부착되어있다.

    대만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정가 NTD1800 으로 글쓴이는 루나솔회원이라 1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하였다.


    종이 케이스에서 제품을 꺼내보았다. 아이섀도우 케이스는 지문이 정말 잘 묻는 케이스다.



    제품을 열어보면 팁과 솔이달린브러쉬가 각 두개씩 들어있다.​


    ​음.. 이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지않는 부분인데 거울이 180도 다 열리긴하나, 완전히 평평하게 열리지않는다.

    ​루나솔 제미네이트 아이즈N - 01CE(캣츠아이)

    와 눈으로만봤을때도 펄이 엄청나게 반짝거리는걸 알수있다.


    ​자연광에서 찍어본것.

    발색은 아이섀도우의 시계방향이다. 아이섀도우의 가운데 보이는 제미네이트컬러는 5번. 


    ​스탠드 앞에서 찍어본것.

    정말 정말 펄이 엄청나게 블링블링!! 펄들의 집합체라고 할수있다.


    ​루나솔 제미네이트 아이즈N - 05RB(루비)

    이것도 캣츠아이와 마찬가지로 펄이 엄청나게 반짝거리는걸 알수있다.
    내가 좋아하는 계열의 색상.... 루나솔 매장에서 메이크업시연을 받았을때도 이 색상으로 시연을 받았었다.

    ​자연광에서 찍어본것.

    발색은 아이섀도우의 시계방향이다. 아이섀도우의 가운데 보이는 제미네이트컬러는 5번. 


    ​스탠드앞에서 찍은본것.


    루나솔 제미네이트 아이즈N은 다른 일반 루나솔 아이섀도우보다 발색이 너무 좋아서 놀랐고, 발색후 화려해서 한번더 놀란 제품이다. (글쓴이는 기존에 판매되었던 구 버전의 '제미네이트 아이즈'를 사용해본적이없다.)

    제미네이트 아이즈N의 섀도우 색상은 전부 다 펄이 많은편인데, 그중에서도 제미네이트 컬러는 펄의 입자가크고 강한편이다. 그 다음으로 펄이 많은 색은 1번컬러. (나머지는 펄의정도가 비슷한편.)

    그리고 아이섀도우를 그냥 눈으로 보는것과는 다르게, 발색하였을때가 색상이 더 연하다.

     5번의 제미네이트컬러를 바를땐 꼭 손으로 발라야한다. 브러쉬로 발랐더니 펄이 장난아니게 날려서 눈 주변으로 다 붙어버렸다. 

    글쓴이는 캣츠아이, 루비 컬러 두가지 아이섀도우 구매에 만족한다. 루나솔매장에서 메이크업 시연을 받았을때는 루비컬러가 찰떡같이 어울렸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집에서 매일 사용해보니 둘다 잘 어울리지만 캣츠아이쪽이 조금 더 잘 어울렸다.


    제미네이트 아이즈N의 장점은 화려한것. 그러나 화려하기때문에 무난한 화장을 추구하시는 분이라면 매일 이것으로 화장하기에는 무리가있다.

    평소 화려한것을 좋아하는분들이나 특별한날, 또는 놀러갈때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단점은 글쓴이는 평소 화장을 할때 브러쉬로하는걸 좋아하는편인데, 제미네이트컬러가 펄이 너무 날려 제미네이트컬러를 사용할때만 손가락을 사용해야한다. 이 컬러를 사용한후 눈화장이 끝난뒤 다른 부분의 화장으로 넘어갈때 귀찮게 손을 씻어줘야하고, 아니면 손가락에 묻은 펄이 다른 부분의 화장이나 도구에 묻지않도록 조심해야한다. (평소에는 화장이 전부 끝난뒤에 손을 씻는다.)

    그리고 세안할때 정말 꼼꼼히 해야한다는것이다. 클렌징할때 평소와 똑같이 하였더니, 세안후에도 펄이 남아있었다.

    그래서 제미네이트 아이즈N 사용 이틀째부터는 클렌징할때 정성들여서 꼼꼼히하였다. (빨리 자고싶은데, 클렌징 시간이 오래걸려서 조금 짜증 ㅜㅜ)


    루나솔 홈페이지에있는 사용순서를 블로그에 올려본다.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