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 먀오리현 산속의 아기자기한 레스토랑. 뤼예팡조(綠葉方舟:GREEN ARK)
    대만/食이야기 - 방문 및 기타 2019. 3. 15. 00:00
    반응형

    대만 먀오리현 싼이향에 위치해있는 식당. 뤼예팡조(綠葉方舟:GREEN ARK).

    이 곳의 컨셉은 '자연과 함께'인듯하다.

    뤼예팡조(綠葉方舟)안에 들어가면 넓디넓은 정원과 동물들, 가벼운 등산코스, 기념품샵, 그리고 카페겸 식당이 손님들을 기다리고있다.

    이곳에서 웨딩사진도 많이찍는다고한다. (글쓴이도 이 곳에서 웨딩사진을 찍고싶었으나, 타이페이에있는 웨딩스튜디오와 계약을 하였기때문에 웨딩사진은 타이페이쪽에서...)


    입구쪽으로 들어가면 바로 주차장이있고, 주차를하자마자 직원분께서 차쪽으로오신다. 

    그리고나선 직원분께 1인당 NTD100의 입장료를 내면된다.

    글쓴이도 처음 왔을땐 [아... 고작 식당인데, 입장료가 있어..?]라고 생각을하였지만, 뤼예팡조내부에서 입장료를 지불한금액만큼을 소비를할수있어서 뤼예팡조안에서 무언가 소비가 이루어지기만한다면 입장료는 무료인셈이다.

    처음 도착했을때 입장료를지불하면 직원분께서 엽서한장을주신다. 그 옆서 바로옆에 NTD100의 쿠폰이 바로 붙어있어서 그 쿠폰으로 뤼예팡조내부에서 소비를할수있다. (나머지 엽서는 개인소장 또는 한국에있는 가족에게 엽서를 보내보자.)


    ​뤼예팡조내부에 들어가면 이런 아기자기한 길이 펼쳐진다.


    ​조금 걷다보면 양옆에 식당이보인다.

    글쓴이와 친구들은 배가 고팠기때문에, 먼저 식사를 하고나서 뤼예팡조내부를 구경하기로하였다.

    이 곳에서 볼거리가많아서그런지 식사금액이 꽤 비싼편이다. 그렇지만 맛이 좋아서 가끔오기에는 괜찮다고생각한다. (남편말로는 아~주 예전엔 비싸고 맛도없었다고한다^^;;;) 


    ​나와 남편이 시킨메뉴. 셋트메뉴로 먼저 스프가나왔다. (메인메뉴를 시키면 기본적으로 셋트로되는것같았다.)


    ​식전빵. 글쓴이가 좋아하는 마늘빵!!! 


    ​견과류가 들어간 샐러드.


    드디어 메인메뉴! 글쓴이는 스테이크를 시켰다.

    스테이크가 부드럽고 맛도 너무 좋았으나, 2/3정도 먹었을때 소스가 약간 부족하여 직원분께 더 달라고하였다.​


    ​이것은 남편이 주문한 양갈비스테이크. 양갈비스테이크는 처음먹어봤는데 말로표현하기 어려울정도로 와....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다.

    (남편의 셋트메뉴는 나와 전부 동일하고 메인 메뉴만 다르다.)

    마지막으로 티라미슈케이크!!! 정말 만족한 셋트메뉴였다. (흡족^^)

    그리고 이 셋트메뉴에서 +음료수1를 시킬수있었다. 글쓴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그리고 추가 주문한 멕시코 타코. 타이중에있는 타코전문점에서 먹은것보다 맛있어서 여기오면 이것을 항상 시키는편이다. (먹다가 소스가 부족하면 더 달라고하면된다.)


    이것은 친구가 시킨 셋트메뉴. 메인메뉴와 셋트메뉴의 쟤료는 다르나 구성은 기본적으로 비슷하다.​

    친구도 너무맛있었다며, 대만족하였다.

    식사도 다 끝마쳤겠다. 뤼예팡조내부를 구경하기로하였다.


    ​​식당 뒷편에서 사진을 찍으면 이런 모습이다. 글쓴이와 친구들은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찍었다.^^

    겨울이아닌 다른계절에오면 좀 더 푸르른모습을 감상할수있다.

    ​이 날은 비가와서 우리모두 우산을 쓰고 내부를 구경하였다. (친절하게도 식당직원이 우산을 빌려주었다.)


    ​너무 이쁜 연못. 친구들은 이 연못을 발견하자마자 연신 사진을 찍어대기시작했다. (사실 글쓴이도 처음 뤼예팡조를 방문했을때 친구랑 똑같았다. ㅋ)

    가벼운 등산을 할까하다가.... 비가 계속와서 등산은 포기. (예전에 등산을 하였을때 대략 30분?정도 걸린것같다.)


    멀찍이 닭과 오리들의 모습이 보여 가까이 가기시작했다.

    가까이서 이렇게 동물들을 감상할수있으니, 아이들의 자연생태 체험학습을하기에 좋은곳이다.


    오리들이 잠을 자다가 우리가 가까이있으니 하나둘 잠에서 깨기시작해 연못쪽으로 들어갔다.​ 


    출구쪽으로가다가 발견한 거위. 날개를 퍼덕거리며 아주 큰소리로 울고있어서 깜짝놀랐다. 

    한마리가 외소한게, 아마도 아빠, 엄마, 아이의 거위같았다.

    얼마나 크게 울었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짧은 유투브 감상을!^^


    출구쪽에있는 기념품샵에서 잠깐 구경을한다음, 우리들은 커지아족의 레이차, 모찌 DIY체험을 하기로하였다.

    이 곳의 위치가 궁금하신분들은 이 지도를 참고하길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