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들과는 다른 타이중 관광을하고 싶다면? [신즈팡팅 心之芳庭]
    대만/대만 관광 2018. 11. 15. 15:48
    반응형

    ​나는 남들과는 다른 대만 타이중 관광을 하고싶다? 

    나는 자연과 함께 아기자기한 곳을 체험하고싶다?

    타이중시내는 이미 다 정복했다?

    외국인에게 잘 안알려진 내국인이 가는 관광지를 가고싶다?


    그런분들을 위해 소개합니다. 

    신즈팡팅(心之芳庭) 

    타이중에 위치해있어, 타이중 당일치기로 가기 괜찮은 곳이다. 


    ​먼저 여기에서 티켓을 구입후 입장! (글쓴이는 2018타이중 세계꽃박람회카드를 가지고 있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다.)


    ​입구부터가 여심을 자극하는 곳이다.

    여기에서 결혼사진이나 결혼식도 진행한다고한다!  


    ​들어가자마자 이런 이쁜 조형물이..


    ​이 곳의 지도이다. 여러 상점+커피숍+식당이 있다. 


    ​식당앞인데 이렇게 예쁘게 꾸며놨다.


    거울과 꽃이 함께 어우러진 천장


    신즈팡팅안에있는 상점을 전부 들어가봤는데, 건물 밖에도 안에도 예쁘게 꾸며져있었다. 매 상점마다 포토존같은곳도있다. 여기는 그 중 한 곳.


    장식이 훌륭한 비누


    ​밤에되면 불이켜져 더욱 더 분위기 있을듯한 광장.


    ​조금 더 위에서 찍어보면? 이런 모습.

    한 상점의 포토존

    ​고양이 너무 귀여워♡


    이를모를 나무.

    ​이런 이름모를 나무도있고, 저 길다랗게 생긴 열매는 뭐지....?

    남편한테 물어보니 무슨 나무인지는 모르지만, 저 열매는 먹을수없단다^^;

     

    ​신즈팡팅안을 둘러보고 여러식당 중 chin-chin이라는 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단품과 셋트 메뉴중 단품1+셋트1으로 주문. =NTD1100


    콘스프

    딸기음료

    ​맛있어보여 주문했는데, 음료맛은 평범했다. 

    딸기우유같은 맛이였다.


    ​맛있었던 요리. 사실, 식당밖에 이 사진을 보고 이끌리듯 들어가 이 메뉴를 시켰다.

    미니 후라이팬안에 잘 익힌 닭고기가 들어있다. 치즈와 버섯 닭고기가 함께 하모니!

    바게트 빵과 같이 먹으면 더욱 금상천화.


    하트 케이크

    디저트! 예쁜 하트 모양 ㅠㅠ!!! 예뻐!! 너무 예뻐! ! 맛도 좋았다.


    신즈팡팅에 방문하고나서 문득 떠오름. 유럽풍의 아기자기한 건물들이 많아서 경기도 쁘띠프랑스가 생각났다 ㅎㅎ

    사진도 찍고싶고, 자연과함께 하루를 보내고싶다면 신즈팡팅을 추천! 


    장점: 1.나만의 인생사진을 남기기 좋은곳.

           2. 산속에 있기때문에 공기가 좋다.

           3. 예쁘기꾸며진 꽃과 나무, 건축물이있다. 


    단점: 1.위치가 애매하다. 타이중 외곽에 위치해있어 방문시 택시나 차량을 이용해야한다.

            2.입장료가 비싸다. 


    신즈팡팅 心之芳庭

    입장료: NTD 200 (티켓을 구매하면 신즈팡팅안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NTD150의 쿠폰을 줌)

    *2018 타이중 세계꽃박람회 카드가 있으면 무료 입장가능함.


    반응형

    댓글